나쁜 사람

롯데 택배 이래도 되는가?

꼴통 도요새 2022. 3. 23. 11:51
반응형

롯데 택배 이래도 되는가?

 

1월 26일 구정 선물을 경북 경주로 발송하였다.

구정이 끝나도 경주에서 선물이 도착하지 않았다고 연락이 왔다. 물건을 가지고 간 택배 아저씨께 얘기를 하였더니 우리랑 상관이 없고 본사 사고처리 반에서 해 주는 곳으로 연락하란다.

컴퓨터로 확인하여 보았더니

2월 8일 동대구서브터미널 도착으로 나온다.

 

본사 전화 T. 1588-2121로 수차례 통화를 시도 하였는데,

연결이 안 되다가 오늘은 통화가 되었다.

확인해보고 연락을 주겠단다,

그리곤 며칠 뒤 전화가 한번 왔다.

다시 물품을 찾아서 보낼테니까,  받아보고 물건 상태를 보고 연락 달란다.

 

그런데 또 다시 여러 번 전화를 하였으나  전화 연결이 안 된다.

 

롯데택배 홈페이지에 고객 불편사항으로 메일을 보냈다.

아무런 응답이 없다.

그 다음

롯데택배 홈페이지에서 내가 보낸 메일을 검색해봤더니. 내가 보낸 메일이 없어졌다.

 

그 후

2022년 2월 22일 경주에서 연락이 왔다.

오늘 물건이 도착하였다고(약 1달 만에ㅎㅎㅎ)

그리고 도착 선물들이 모두 상해버렸단다.

 

나는 또 롯데택배 본사 사고처리 반으로

여러 번 전화 시도 끝에 또 연결이 되었다.

물품이 모두 상하여서 도착되었다고 하였더니 다시 연락을 준단다.

 

본사에서 처리해 주는 게 아니고 대리점에서 처리해 준단다.

연락이 갈 테니까. 기다리란다.

이번에는 지금 전화 주신 분 성함을 알려 달라고 하였더니

박 유미란다.

2022년 3월 23일

현제까지 깜깜 무소식!

아무런 연락이 없다.

 

롯데택배: 전화☞ 1588-2121

1. 지금은 업무량이 많아 통화 중이오니 잠시 후에 다시 걸어 주시기 바랍니다.

 

2. 지금은 업무 시간이 끝났으니  다음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3. 안녕하세요.(중년 남자 목소리)

사랑스런 저희 집사람이 다른 전화를 받고 있으니까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한참 기다렸다가

~~~그 후 통화량이 많이 다음에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안녕하세요.(어린 아이 목소리) 저희 엄마가 다른 전화를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한참 기다렸다가~~~그 후 지금은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되지 않으니까.

다음에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3월 23일

롯데택배는 현재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다 ㅎㅎ

 

3월 28일

롯데택배에서 배상해 줄 수가 없다는 메일을 받고

곧 바로 소비자 고발센터로 연락을 하였다.

소비자 고발센터의 주의사항

다음부터는 택배 운송장 용지에 물품 금액과 내용물을 받드시 표기 하란다.

 

3월 29일

롯데택배에서 다시 메일이 왔다.

집배원을 보내서 상세 설명을 해주겠단다.

 

4월 1일

롯데택배 집배원이 왔다.

이건 지연배송으로 사고 처리를 해줬어야 하는데

본사에 지연배송이란 얘기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을 자기한데 책임지라고 한다면서

어느 분과 전화 통화를 하더니

자기가 알아서 배송해 주겠다고 하면서 되돌아 갔다.

 

4월 5일

소비자고발센터에서 연락이 왔다.

일이 어떻게 진행되어 가고 있는지 물었다.

그 동안의 상황을 설명해 주었더니

집배원께 전화를 해서 빨리 해결해 주지 않으면

본사로 다시한번 서류 접수를 하겠다고 애길하고

처리 과정을 소비자고발센터로 결과를 알려 달란다.

2022년 3월 23일 아래와 같은 문자가 와서

내용을 보내 주었다.

3월 28일

마지막으로 아래와 같은 문자가 왔는데

배송 지연으로 물품이 변질된 부분은 배상을 해 줄수가 없단다

3월 31일 보내온 쪽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