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우신 분

산악인 형님

꼴통 도요새 2023. 6. 14. 06:27
반응형

산악인 형님

항상 웃으시는 형님의 모습

6월 2일 핸드폰이 울려 전화를 받았더니

대구에 사시는 산악인 형님이시다.

어이쿠!

또 한동안 형님께 전화도 못 드렸네.

요즈음 어떻게 지내는고?

아이고^&^

형님 전화도 못 드리고 죄송합니다.

사는 게 뭐 다 그렇지, 근데 아픈 데는 없고?

네 형님은요?

우리는 다 잘 있어!

집안은 다 편하지?

네 형님!

형님도 다 잘 계시죠?

우리야 뭐 다 잘 있어!

근데 집 주소 좀 줘봐?

왜요 형님?

내가 맛있는 떡을 보내줄테니까 냉동고에 넣어 놓고 먹어봐.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다^&^

 

제가 알기로 형님은

공무원→청구고등학교앞 큰식당→현재는 떡집을 하신다.

형님과의 인연은

오래 전 “한국의 산하”란 카페에서 알았는데,

산행 초보인 나의 산행기를 보시고는

산행기 쓰는 법도 알려주셨고,

산행하는 방법도 알려 주셨다.

 

2010년대 어느 해엔

내가 경북 영천 처갓집 행사에 갔을 때

위치가 어디냐고 물으시며 과일 1박스를 사가지고 오셔서

얼굴 한번 보러 왔다고 하셨을 때 처음 뵈었다.

대구에서 영천까지 과일 한 박스를 사가지고 오셨다.

 

그 후로도 내가 산행할 때면

수시로 전화 주셔서 또 산인가?

네!

내가 어제 꿈자리가 어수선해서 그러는데,

오늘 산행 조심해서해

또한 내가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수시로 인생에 대한 조언도 해주시고 하셨는데

나는 이런저런 핑계로 형님께 해드린 게 하나도 없으니

 

죄송 하기만하다.

형님!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떡 잘 먹겠습니다.

그리고 형님 형수님! 항상 건강하시구요.

앞으로는 자주 연락드리겠습니다.

항상 형님께 걱정만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빛깔고운떡

주소: 대구시 동구 신천동 282-1

053-985-9898

010-9717-2242

https://cafe.naver.com/handmadericecake

 

빛깔 고운 떡 : 네이버 카페

정성으로 빚은 빛깔 고운 떡

cafe.naver.com

반응형